목록2026/06/05 (1)
별꽃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선거날에 외식할 곳을 찾다가 발견했는데, 메뉴가 퓨전 한식 느낌인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색 한식 맛집 '이롯'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우선 구체적인 위치는 여기이구요~ 이롯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4 주차는 근처에 있는 유료 공영주차장에 했는데,한시간에서 한 시간 반정도 있었던 거 같은데 800원 나왔습니다^^ 볼일을 보고 점심 시간 딱 맞춰갔더니 저희 앞에 한 팀이 대기 중이어서 근처 다이소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닷ㅋㅋ 대기명단에 번호를 적어서 그걸 보고 전화해주십니다 생각보다 금방 저희 차례가 되서 가게로 들어갔구요! 외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좀 더 넓게 직사각형 모..
향긋한 일상/후기
2026. 6. 5. 1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