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꽃스토리
[맛집 리뷰, 추천]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이색 한식 맛집 '이롯' 다녀온 후기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선거날에 외식할 곳을 찾다가 발견했는데, 메뉴가 퓨전 한식 느낌인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색 한식 맛집 '이롯'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우선 구체적인 위치는 여기이구요~
주차는 근처에 있는 유료 공영주차장에 했는데,
한시간에서 한 시간 반정도 있었던 거 같은데 800원 나왔습니다^^
볼일을 보고 점심 시간 딱 맞춰갔더니 저희 앞에 한 팀이 대기 중이어서 근처 다이소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닷ㅋㅋ
대기명단에 번호를 적어서 그걸 보고 전화해주십니다
생각보다 금방 저희 차례가 되서 가게로 들어갔구요!
외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좀 더 넓게 직사각형 모양인데 그쪽에는 창문으로 얼굴이 보여서 이쪽만 살짝 찍었습니다
내부에도 사람이 많아서 실내 모습을 못찍고 안이 넓지는 않아서
5-6개의 테이블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돌로 된 부분이 군데군데 있어서 그런지

휴지를 주실 때 이렇게 돌로 고정을 한채로 나와서 귀여웠어요ㅎㅎ
주문은 각자 자리에서 하실 수 있고

결재는 식사를 마친 후에 데스크에서 한 번에 결재합니다
저희 자리가 구석이라 뒷 쪽이 예뻐서 살짝 찍었는데,

나중에는 이쪽에도 사람이 앉아서 대기하고 어떤 분들은 그냥 가시기도 하시더라구요..!
편하게 바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해서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메뉴 중에 가지 덮밥을

남편은 고등어들기름막국수를 시켰는데,

한 상차림으로 나오는 거라 양이 든든해서 좋았습니다
가지 덮밥은 가지에 입힌 소스가 살짝 매운 맛이 나서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구요!
막국수는 파가 킥이라고 그러네요ㅋㅋㅋ
요즘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하는 *366 희망발자국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어서
(https://366motherearth.org/ko/campaigns/monthly)
366희망발자국 캠페인
366희망발자국 캠페인을 공유하고, 친구들과 함께 지구를 보호하는데 동참해요!
366motherearth.org

이렇게 잔반을 남기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ㅎㅎ
매번 먹던 한식은 심심하고 양식이나 다른 메뉴는 안땡기는 날이라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가기 좋은 이색 한식 맛집으로 '이롯' 추천 드립니다~

'향긋한 일상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상, 맛집 리뷰] 인천 송도 고로케 맛집 '심봉사 도로케' 다녀온 후기 (4) | 2026.06.12 |
|---|---|
| [맛집 리뷰]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스시 오마카세 '조우' 다녀온 후기 (5) | 2026.05.08 |
| [일상 공유] 두바이 쫀득 쿠키, 유행 막바지에 탑승..! 두쫀쿠 시식 (4) | 2026.02.13 |
| [청모 리뷰] 서울 오마카세 '스시이찌' 이수점 다녀온 후기, 소수 청모 추천 (4) | 2026.02.06 |
| [전시관 리뷰] 서울 용산구 효장동 '김구 기념관' 관람 후기 (6) | 2026.01.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