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꽃스토리

[맛집 리뷰, 추천]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이색 한식 맛집 '이롯' 다녀온 후기 본문

향긋한 일상/후기

[맛집 리뷰, 추천]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이색 한식 맛집 '이롯' 다녀온 후기

향긋한 별빛 2026. 6. 5. 18:4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선거날에 외식할 곳을 찾다가 발견했는데, 메뉴가 퓨전 한식 느낌인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색 한식 맛집 '이롯'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우선 구체적인 위치는 여기이구요~
 

이롯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4

 
 
 
 
 
주차는 근처에 있는 유료 공영주차장에 했는데,

한시간에서 한 시간 반정도 있었던 거 같은데 800원 나왔습니다^^
 
 
 
 
볼일을 보고 점심 시간 딱 맞춰갔더니 저희 앞에 한 팀이 대기 중이어서 근처 다이소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닷ㅋㅋ
 
 
 
 
대기명단에 번호를 적어서 그걸 보고 전화해주십니다
 
 
 
 
생각보다 금방 저희 차례가 되서 가게로 들어갔구요!
 
 
 
 
외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좀 더 넓게 직사각형 모양인데 그쪽에는 창문으로 얼굴이 보여서 이쪽만 살짝 찍었습니다
 
 
 
 
내부에도 사람이 많아서 실내 모습을 못찍고 안이 넓지는 않아서 
 
5-6개의 테이블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돌로 된 부분이 군데군데 있어서 그런지
 
 
 
 


 
 
 
 
휴지를 주실 때 이렇게 돌로 고정을 한채로 나와서 귀여웠어요ㅎㅎ
 
 
 
 
주문은 각자 자리에서 하실 수 있고
 
 
 
 


 
 
 
 
결재는 식사를 마친 후에 데스크에서 한 번에 결재합니다
 
 
 
 
저희 자리가 구석이라 뒷 쪽이 예뻐서 살짝 찍었는데,
 
 
 
 


 
 
 
 
나중에는 이쪽에도 사람이 앉아서 대기하고 어떤 분들은 그냥 가시기도 하시더라구요..!
 
 
 
 
편하게 바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해서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메뉴 중에 가지 덮밥
 
 
 
 


 
 
 
 
남편은 고등어들기름막국수를 시켰는데,
 
 
 
 


 
 
 
 
한 상차림으로 나오는 거라 양이 든든해서 좋았습니다
 
 
 
 
가지 덮밥은 가지에 입힌 소스가 살짝 매운 맛이 나서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구요!
 
 
 
 
막국수는 파가 킥이라고 그러네요ㅋㅋㅋ
 
 
 
 
요즘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하는 *366 희망발자국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어서

(https://366motherearth.org/ko/campaigns/monthly)

366희망발자국 캠페인

366희망발자국 캠페인을 공유하고, 친구들과 함께 지구를 보호하는데 동참해요!

366motherearth.org

 

 
 
 
 


 
 
 
 
이렇게 잔반을 남기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ㅎㅎ
 
 
 
 
매번 먹던 한식은 심심하고 양식이나 다른 메뉴는 안땡기는 날이라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가기 좋은 이색 한식 맛집으로 '이롯'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