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꽃스토리

[일상, 맛집 리뷰] 인천 송도 고로케 맛집 '심봉사 도로케' 다녀온 후기 본문

향긋한 일상/후기

[일상, 맛집 리뷰] 인천 송도 고로케 맛집 '심봉사 도로케' 다녀온 후기

향긋한 별빛 2026. 6. 12. 18: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에서 만난 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고로케 집인데요!
 
 
 
 
도넛과 음료도 함께 팔고 있어서 가게 이름이 도로케인 거 같아요!
 
 
 
 
 
일반 카페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꼭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우선 구체적인 위치는 여기입니다~

 

심봉사도로케 인천송도점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49

 
 
 
 
 
먼저 가게 외관은 이렇게
 
 
 
 


 
 
 
 
귀엽게 생겼는데요ㅎㅎ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안에는 손님이 있어서 내부는 못찍었지만
 
넓지는 않아도 인테리어가 예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천장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가계 내부에 키오스크도 있고
 
 
 
 

 
 
 
 
캔음료, 커피, 도넛과 찹쌀도넛, 꽈배기에 고로케까지 해서 
 
 
 
 

 
 
 
 

종류가 많아서 은근 고르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ㅎㅎ

 
 
 
 

여기는 반죽이 밀 함량이 적고 곡물가루를 넣어 만들어서

 

속이 편안하고 소화가 잘 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안에 속도 양이 많고 맛있어서 다음에 오면 또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허겁지겁 바로 먹느라 메뉴 사진도 못 찍었던...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송도에서 괜찮은 간식을 찾으신다면 심봉사 도로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